> 고객지원센터 > 서비스의뢰

  번역, 통역, 번역공증, 영상번역 등 관련 서비스에 대한 온라인 견적 의뢰서를 작성하여 주시면 각 담당자의
  신속한 검토한 후, 견적 및 기간에 대해 전화로 또는 메일로 신속한 안내를 드립니다.

주 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507 (역삼동, 성지하이츠3차 1211호)
  (지하철 2호선 역삼역 6번 출구 2번째 건물)

고객상담 : TEL : 02-501-5770(代)
  FAX : 02-501-2979(代), 02-539-2960
E-MAIL : support@gbtrans.co.kr





  문서가 작성된 문서인 경우
  - FAX : 문서의 양이 작은 일반서류, 이력서 등 이용 시 편리합니다.
  FAX 번호 : 02-501-2979(代), 02-539-2960
※ 유의사항 : 상호, 담당자명, 전화번호, E-MAIL, 번역할 언어, 납기 등 기타요구 사항을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
  바랍니다.

- 퀵,택배, 빠른 등기우편, 직접방문 : 번역 공증서류, 문서의 양이 많은 서적, 전문연구서류 종류의, 대량의 문서나
  FAX로 전송이 어려운 경우 와 CD, DVD, Tape 등 파일전송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.
※ 유의사항 : 상호, 담당자명, 전화번호,,E-MAIL. 번역할 언어, 납기 등 기타 요구 사항을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
  바랍니다.


  문서가 작성된 파일형태인 경우
  - E-mail : 번역할 파일, 상호, 담당자 연락처 등을 기재 후 전송합니다.
  E-MAIL : support@gbtrans.co.kr

- 온라인 견적의뢰 : 일반적으로 많이 이용되며 각 담당자가 빠른 회신합니다.
  문서의 양이 20 Mbyte인 경우 이용을 권장합니다.


  - 웹하드 : 번역할 파일의 양이 대용량인 경우 이용합니다.
  * 문서의 양이 20 Mbyte 초과 1 Gbyte인 경우 이용을 권장합니다.
* 웹하드에 번역할 파일을 업로드 시 해당부서의 담당자에게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 후 파일을 업로드
  하시기 바랍니다.


  기밀문서인 경우
  - 본 센터 방문 : 본 센터 방문 시 기밀 보안 계약서 작성 후 번역 진행합니다.
- 담당 직원 파견 : 전화 나 팩스로 요청 시 담당 직원 파견하여, 기밀 유지 서약서 작성 후 번역 진행합니다.
- 등기 우편 : 기밀 유지 서약서 작성 후 등기 우편 이용 발송합니다.


  카드결제